-
15년만에 돌아온 전설의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영화 잡담 소식 2023. 2. 23. 10:10728x90
전 세계가 기다린 이 시대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인디아나 존스의 다섯 번째 이야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2023년 6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전설적인 모험가이자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가 운명의 다이얼을 찾기 위해 또 한 번 새로운 모험에 뛰어드는 액션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공 인디아나 존스(해리슨 포드)의 상징적인 존재감으로 이목을 끈다. 어두운 조명 속 중절모를 쓴 모습은 실루엣만으로도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의 완벽한 귀환을 예고한다. 또한 살짝 드러난 그의 비밀스러운 표정은 아직 베일에 싸여있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속 새로운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인디아나 존스가 전설 속 유물을 찾아 세계 곳곳을 누볐던 지난 모험의 순간들이 교차되며 그가 이제껏 펼쳐온 흥미진진하고도 험난한 여정들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킨다. 이윽고 트레이드 마크인 중절모와 채찍을 집어 드는 인디아나 존스의 뒷모습과 함께 흘러나오는 반가운 멜로디의 웅장한 OST는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특히 도로를 질주하는 인디아나 존스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부터 거대한 폭발 그리고 수중 액션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장면들이 더욱 화려해진 액션 스케일을 엿보게 한다.
전작 이후 15년 만의 컴백으로 관심을 집중시키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변함없는 매력과 특유의 포스를 간직한 해리슨 포드가 등장한다. 여기에지난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연출을 맡은데 이어 이번 작품의 총괄 제작자로 돌아온 할리우드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그리고 전 세계가 기억하는 '인디아나 존스'의 테마곡을 탄생시켰던 장본인 존 윌리엄스가 또 한 번 OST를 맡아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포드 V 페라리' '로건' '더 울버린' 등을 통해 몰입감 높은 액션 속에서도 캐릭터의 서사를 울림 있게 표현해내는 연출력으로 주목 받은 제임스 맨골드가 감독을 맡아 다시금 전 세계를 사로잡을 액션 어드벤처의 탄생을 예고한다. 6월 개봉 예정.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항준 감독X안재홍, 기적같은 농구대회 감동 실화 '리바운드' (1) 2023.02.24 '킹스맨' 태런 에저튼 최근 신작 스틸.JPG '테트리스' 탄생 비화 스릴러 (0) 2023.02.23 메인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더 글로리' 파트2, 설계된 지옥에 빠진 자들 (0) 2023.02.23 '마루이 비디오' 미공개 스틸부터 극강의 공포 관람 포인트까지 (0) 2023.02.22 우연히 마주친 전설의 살인마 '지퍼스 크리퍼스: 리본' (0) 2023.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