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유세윤의 충격 고백, 초자연적 미스터리 공포 영화 '이상존재'영화 잡담 소식 2021. 11. 5. 08:06728x90
인기 개그맨 유세윤의 충격적 고백을 그린 초자연적 미스터리 공포 영화 '이상존재'는 는 유세윤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현상을 파헤치기 위한 15일간의 영상 기록물이다.
인기 개그맨 유세윤은 14세의 어느 날 이상한 동작을 반복하거나 의미를 알 수 없는 말들을 내뱉는 등 기이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그 행동은 점점 사라졌지만 그 당시의 세윤을 목격한 가족들과 그의 지인들에겐 여전히 끔찍한 기억으로 남아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이 된 세윤에게 또다시 정체불명의 소리가 들려오고, 그것은 점점 더 그를 괴롭히기 시작하는데…
유세윤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봉숭아 학당' 코너에서 '복학생' 캐릭터를 맡아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으며, 이후에도 '사랑은 카운슬러', '착한 녀석들' 등의 코너에서 활약하며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켰다. 이후 MBC '무릎팍도사'를 시작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외에도 듀오 UV를 결성, 가수로서의 활동까지 펼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런 그가 청소년 시절부터 원인불명의 소리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리고 또 기이한 행동까지 보이게 되며 오랜 기간 힘든 시간을 보낸 사실이 밝혀진다.
유세윤은 "영상을 공개하기까지 정말 큰 용기를 냈다. 제가 경험했던 일들을 보시고 혹시나 저와 같은 일을 겪으신 분들이 있다면 만나 뵙고 싶다"며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캠코더 화면 속에 담긴 의문의 검은 형체로 눈길을 끈다. 침대에 누워 잠을 자고 있는 유세윤을 향해 점점 뻗쳐나가고 있는 캠코더 속 검은 물체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유세윤이 '이상존재'를 통해 오랜 시간 앓아 오던 고통의 근원을 밝혀낼 수 있을지, 영화 속에 펼쳐질 그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더한다. 12월 개봉 예정.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터널스' 애틋한 길가메시&테나부터 풋풋한 드루이그&마카리까지, '커플 케미 열전' (0) 2021.11.05 마동석 '범죄도시2' 더 강력해진 말 맛&액션, 괴물 형사 마석도의 컴백 (0) 2021.11.05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관전 포인트 셋, 닐 볼룸캠프의 독창적 상상력 (0) 2021.11.04 유부남의 일탈 여행, 황당무계 생존기가 된 '여보 미안해 : 킬링 캠프' (0) 2021.11.04 스틸로 미리 보는 '맨 인 러브', 대만 사로잡은 감성 멜로 (0) 2021.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