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서도 여전한 마동석 '마블리' 매력, '이터널스' 해외 반응 폭발적영화 잡담 소식 2021. 10. 20. 14:19728x90
10월 18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영화 '이터널스'의 월드 프리미어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사 후 쏟아진 외신 반응이 뜨겁다.
이번 프리미어 행사에는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클로이 자오 감독부터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 테나 역의 안젤리나 졸리, 세르시 역의 젬마 찬, 이카리스 역의 리차드 매든 등 영화 속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마동석은 첫 글로벌 진출작 행사임에도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특히 마동석은 '마블리'답게 클로이 자오 감독과 에이잭 역을 맡은 셀마 헤이엑과 K하트를 함께 하는 모습 등이 포착되며 국내 팬들에겐 더욱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번 월드 프리미어에서 최초 공개된 '이터널스' 시사 이후 현지 언론들은 뜨거운 리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터널스' 해외 반응을 살펴보면 "상상 그 이상! 클로이 자오가 탄생시킨 놀라운 상상력과 감성을 지닌 엄청난 슈퍼 히어로 무비!"(Variety), "모든 배우들의 경이로운 힘! 마블의 새로운 신화를 만들다!"(Fandango), "완벽한 마스터피스! 처음부터 끝까지 아드레날린이 폭발함과 동시에 유머와 감동으로 충만하다"(rottentomatoes), "숨막히는 비주얼과 탄탄한 스토리텔링! MCU의 새로운 미래가 궁금해진다"(theilluminerdi.com), "유쾌함, 놀라움, 따뜻함, 거대한 이야기가 가득하다"(ComicBook.com), "놀라운 스토리와 기존 마블 작품에서 본 적 없는 아름다운 영상미"(Collider), "마블 작품 중, 가장 야심차다"(cinemablend), "모든 것이 폭발적이다! 그 어떤 프리미어에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쿠키 영상! 관객들의 넋을 나가게 만들 것"(HCA Critic) 등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쿠키 영상을 언급하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이끌어내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을 맡아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 등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스토리의 새로운 마블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개봉은 11월 3일이다.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틸로 미리 보는 '이터널스', 우주 설계 종족 셀레스티얼의 첫 등장 (0) 2021.10.21 스틸로 미리 보는 '아담스 패밀리 2' 위험천진난만 여행기 (0) 2021.10.21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가짜 인연으로 엮어진 혈귀 가족 (0) 2021.10.20 스틸로 미리 보는, 태국 호러 명가 제작사의 신작 공포 '싸반' (0) 2021.10.20 '더 프레지던트' 조슈 브롤린, 자국민도 놀란 조지 W. 부시 싱크로율 (0) 2021.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