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가짜 인연으로 엮어진 혈귀 가족영화 잡담 소식 2021. 10. 20. 14:01728x90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이 11월 17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는 귀살대원들의 실종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나타구모 산으로 향한다. 심상치 않은 기운의 나타구모 산에 도착한 탄지로 일행은 그곳에서 거미 줄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는 귀살대원들과 싸우다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사실 그곳은 산 전체가 혈귀 거미 가족에 의해 통제되고 있었다. 게다가 네즈코를 노리는 십이귀월의 등장으로 탄지로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가짜 인연으로 엮어진 혈귀 가족과 진짜 인연으로 엮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 과연, 탄지로는 십이귀월에게서 네즈코를 지킬 수 있을까?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은 귀살대원이 된 탄지로가 새로운 임무를 위해 향한 나타구모 산에서 혈귀 가족을 마주하며 겪는 일생일대의 위기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혈전을 그린 영화다.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원이 된 탄지로와 그의 일행 젠이츠, 이노스케, 그들이 혈귀가 조종하는 세계인 나타구모 산으로 떠나며 시작된 혈귀와의 강력한 대결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 시리즈의 포문을 연 첫 번째 이야기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에서 탄지로의 처절한 사투와 남매의 애절한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낸 이후의 이야기로 한층 성장한 탄지로의 전투력과 함께 그가 과연 끝까지 네즈코를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에서는 히노카미 카구라, 벽력일섬 등 화려한 액션신이 펼쳐진다.
공개된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예고편에는 주인공 탄지로와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의 절박하고도 애틋한 스토리를 담고있다.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틸로 미리 보는 '아담스 패밀리 2' 위험천진난만 여행기 (0) 2021.10.21 해외서도 여전한 마동석 '마블리' 매력, '이터널스' 해외 반응 폭발적 (0) 2021.10.20 스틸로 미리 보는, 태국 호러 명가 제작사의 신작 공포 '싸반' (0) 2021.10.20 '더 프레지던트' 조슈 브롤린, 자국민도 놀란 조지 W. 부시 싱크로율 (0) 2021.10.20 마블도 인정한 마동석 맨주먹 액션, '이터널스' 길가메시 액션 비하인드 (0) 2021.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