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C 리그 오브 슈퍼-펫' 정준하X하하 더빙판 목소리 합류 '찰떡 케미'영화 잡담 소식 2022. 7. 19. 09:53728x90
환상의 콤비 정준하, 하하가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DC 리그 오브 슈퍼-펫 '(이하 'DC 슈퍼펫')의 한국어 더빙판에 합류했다.
'DC 슈퍼펫'은 악당 렉스 루터와 기니피그 룰루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슈퍼맨을 비롯한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 히어로들을 구하기 위해 슈퍼독 크립토와 슈퍼 펫 친구들이 벌이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
'DC 슈퍼펫'에서 슈퍼맨과 함께 크립톤 행성을 떠나 지구로 오게 된 슈퍼독 크립토 역은 정준하가 맡았다. 예능 프로그램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정준하는 슈퍼맨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절친이자 슈퍼맨과 같은 초능력을 지닌 반려견 크립토로 분해 듬직하고 당찬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위험에 빠진 저스티스 리그를 구하기 위해 크립토와 함께 출동한 철벽방어 강아지 에이스 역은 하하가 맡아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보호소에 떨어진 크립토나이트의 힘으로 절대 죽지 않는 불사의 초능력이 생긴 에이스에 완벽하게 몰입한 하하는 맛깔스러운 연기로 극에 재미를 더한다. 특히 두 사람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부터 '놀면 뭐하니?'까지 16년 째 찰진 호흡을 자랑하고 있어 영화에서도 환상적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정준하, 하하의 DC 확장 유니버스 합류 소식과 함께 두사람의 찰떡 '케미'를 엿볼 수 있는 'DC 슈퍼펫' 스페셜 포스터와 더빙 예고편이 공개됐다.
듬직한 체구의 크립토, 시크한 느낌의 에이스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목소리가 한층 몰입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위대한 꿀꿀이 피비, 초고속 거북이 머튼, 썬더볼트 다람쥐 칩까지 오합지졸 슈퍼펫 군단과 함께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한 이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한다.크립토와 에이스의 오리지널 보이스는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가 맡았다. 2017년 뮤지컬 애니메이션 '모아나'에서 전설의 영웅 마우이 역을 맡아 파워풀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드웨인 존슨과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에서 마음만은 슈퍼 히어로인 토끼 스노우볼 역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케빈 하트. 무려 다섯 번째 작품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은 실감 나는 목소리 연기로 다시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예고한다.
여기에 '토이 스토리 4'의 듀크 카붐, '스폰지밥 무비: 핑핑이 구출 대작전'의 세이지로 분해 큰 웃음을 선사한 키아누 리브스가 배트맨에 도전,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특히 "배트맨 역을 맡는 것이 항상 내 꿈이었다"는 소감을 밝혀 키아누 리브스가 선보일 배트맨 캐릭터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DC 슈퍼펫'은 8월 10일 개봉된다.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르: 러브 앤 썬더' 화제의 포인트 '힙한 액션, 록 스피릿, 우주 염소' (0) 2022.07.19 '한산: 용의 출현' 블라인드 시사회 반응 "'명량' 뛰어넘는 재미, 웅장해진다" (0) 2022.07.19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블릿 트레인', '존 윅' 감독과 브래드 피트의 만남 (0) 2022.07.18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카터', 주원X정병길 감독이 완성한 액션 신세계 (0) 2022.07.18 스틸로 미리 보는 '미니언즈2', 복고 패션&레트로 감성 깜찍 생명체들 (0) 2022.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