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압도적 빌런 정복자 캉영화 잡담 소식 2022. 12. 5. 12:38728x90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가 더 큰 세계로의 확장을 알리는 스페셜 룩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공개된 스페셜 룩 예고편은 그간 마블 세계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했던 앤트맨의 진면모를 담았다. 먼저 2015년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앤트맨의 탄생을 알렸던 첫 시작이 예고편의 오프닝을 장식했다. "앤트맨이 돼주게. 자네 딸의 존경심을 얻고 딸이 생각하는 그런 영웅이 될 기회"라며 생계형 도둑 스콧 랭(폴 러드)이 전에 없던 새로운 세상과 마주하게 되는 결정적 순간이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의 등장이 시선을 끈다. 타노스가 일으킨 블립 사태로 모든 이가 좌절에 빠졌던 순간, 기적처럼 나타난 앤트맨이 "양자 영역에 들어갔다 다른 시점으로 나올 수 있다면? 다 살릴 수 있다고!"라며 세상을 구할 마지막 희망의 기회를 제시했던 순간도 담겼다. 끝으로 단 한마디로 전율을 일으키는 "어벤져스 어셈블!" 대사와 함께 그간 마블 세계관에서 앤트맨이 어떤 활약을 펼쳐왔는지가 고스란히 그려졌다.
이어 어벤져스의 히든 카드로서 동료들과 함께 한 소중했던 순간들이 찰나같이 지나간 뒤, 새로운 국면에 마주한 앤트맨의 모습이다. 무한히 펼쳐지는 양자 영역, 그안에서 모든 것을 뒤흔들 절대자 정복자 캉과의 만남을 예고하는 장면들이 눈길을 끈다. 앤트맨을 비롯해 와스프와 그의 딸 캐시 랭까지 양자 영역에 갇힌 상황이다. "자네의 현실. 자네가 지키려는 모든 것들이 어떻게 끝나는지 난 알아. 자넨 감당 못 해. 앤트맨"이란 의미심장한 경고가 어우러져 호기심을 더한다.
앞서 최근 진행된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에서 루이스 데스포지토 마블 스튜디오 공동 대표는 2023년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를 꼽았다. 그는 "이번 작품은 스콧 랭의 발전을 다룰 예정. 스콧 랭이 앤트맨으로 변신한 게 첫 번째 편이라면, 두 번째는 와스프와 앤트맨이 어벤져스에 합류한다. 그리고 이번 세 번째 편에서는 페이즈 5에서 마블 최강 빌런 정복자 캉과 맞서게 된다"며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캐릭터는 정복자 캉이다. 그는 이번 작품에 이어 '어벤져스: 캉 다이너스티'에도 등장한다"고 알렸다.
'앤트맨과 와프스: 퀀텀매니아'는 '앤트맨' 시리즈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완벽한 파트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활약을 예고하는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 재닛 반 다인 역의 미셸 파이퍼도 다시 출연한다. 여기에 '프리키 데스데이'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이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또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를 통해 첫 등장한 정복자 캉 역에 조나단 메이저스가 등장을 예고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2023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틸로 미리 보는 주지훈X박성웅 주연 범죄 오락 영화 '젠틀맨' (0) 2022.12.05 로봇 군단의 화려한 귀환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0) 2022.12.05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완벽한 게임 세계 구현 (0) 2022.11.30 영화관에만 존재하는 '슬램덩크', 원작자 이노우에 다케히코 연출 (0) 2022.11.30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짜릿한 모험 스틸.JPG (0) 2022.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