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온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신비롭고 무한한 양자 영역 세계영화 잡담 소식 2022. 10. 25. 13:18728x90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다시 돌아온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한층 더 신비롭고 무한해진 양자 영역의 세계와 함께 다시 돌아온 마블의 히든 카드 앤트맨과 와스프의 활약, 그리고 마침내 정체를 드러낸 정복자 캉이 등장하는 영화다.
첫 선을 보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은 마블 페이즈 5의 시작을 알리며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일 무한한 양자 영역의 신세계를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마침내 등장한 정복자 캉(조나단 메이저스)의 의미심장한 얼굴을 배경으로 그의 손 끝에서 남다른 사이즈감을 자랑하는 앤트맨(폴 러드)과 와스프(에반젤린 릴리)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히어로로 살아가고 있는 앤트맨(폴 러드)인 스캇 랭 특유의 유쾌한 유머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한 스캇 랭의 딸 캐시 랭(캐서린 뉴튼)이 "사람들은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그래서 이걸 만들었고"라는 당찬 말과 함께 선보인 가젯으로 인해, 스캇과 캐시 그리고 와스프(에반젤린 릴리)인 호프 반 다인의 가족들은 양자 영역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놀라운 세계에 감탄함도 잠시, 호프의 엄마인 재닛 반 다인(미셸 파이퍼)은 "말 안 한 게 있어"라며 의미심장한 모습을 보인다.
이후 양자 영역 세계와 새로운 세계관이 펼쳐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캐시까지 합류해 적들과 대적하는 이들에게 "이 곳은 자네 생각과는 달라. 집에 보내주고 시간도 더 주지. 나만 도와주면. 어떡할 텐가?"라며 등장한 정복자 캉(조나단 메이저스)의 모습은 스캇 랭이 앤트맨으로서 마주하게 될 새로운 위기와 미션을 예고한다.
'앤트맨과 와프스: 퀀텀매니아'는 '앤트맨' 시리즈의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완벽한 파트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활약을 예고하는 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 재닛 반 다인 역에 미셸 파이퍼가 다시금 분한다. 여기에 '프리키 데스데이'에 출연한 캐서린 뉴튼이 딸 캐시 랭으로 새롭게 합류했다. 또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키'를 통해 첫 등장한 정복자 캉 역의 조나단 메이저스가 등장한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2023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소년의 눈으로 본 1980년 뉴욕 '아마겟돈 타임' (0) 2022.10.26 스틸로 미리 보는, 김래원 vs 이종석 도심 사운드 테러 '데시벨' (0) 2022.10.26 '압꾸정' 마동석 이런 모습 처음이야! 역대급 화려하게 꾸민 패션남 (0) 2022.10.25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네모 바이러스 습격 (0) 2022.10.25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원피스 필름 레드', 샹크스 딸 등장 (0) 2022.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