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트' 이정재X정우성, 아이돌 못지않은 특급 팬서비스 '즐거움X감동'영화 잡담 소식 2022. 8. 16. 11:48728x90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이 특급 팬서비스로 흥행 열기를 더하고 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헌트'는 개봉 이후에도 GV, 무대인사 등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며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급 팬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이정재 감독과 배우 정우성의 팬서비스는 개봉 전 진행된 '헌트' 쇼케이스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쇼케이스를 방문한 팬들에게 이름을 불러주고,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적극적인 팬서비스를 펼친 것.
앞서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한 GV에서 정우성은 마지막 질문을 한 관객의 목에 자신이 걸고 있던 군번줄을 직접 걸어주는 깜짝 팬서비스로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두 사람은 지난 8월 13일부터 이어진 개봉 주 서울•경기 무대인사에서 여권, 군번줄, 반다나 등 영화와 관련된 의미를 담아 특별히 제작된 선물을 팬들에게 직접 증정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열정적인 팬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여기에 팬들이 준비한 다양한 응원 아이템을 들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아이돌 팬사인회에 버금가는 팬서비스로 특별한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또한 정우성은 최근 멘토스 주인 찾기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8월 7일 대구에서 진행된 무대인사 도중 정우성이 팬과 악수를 하던 와중 팬의 손에 있던 멘토스를 선물인 줄 알고 가져왔다. 얼떨결에 정우성에게 멘토스를 건네줬던 팬은 당시의 이야기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해 화제가 되었고, 정우성은 직접 멘토스의 주인을 찾는다는 영상을 게재하며 "본의 아니게 멘토스 도난 사건을 일으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 영상은 게재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뜨겁게 달궜고,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일명 멘토스 팬을 '헌트' 서울 무대인사에 직접 초청해 정우성이 직접 멘토스 1kg과 영화 굿즈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특별한 시간을 가져 다시 한번 팬서비스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헌트' 주역들의 열정적인 팬서비스는 영화에 대한 관심을 상승시키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다.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호러 영화 '블랙폰', 에단 호크 사이코패스 비주얼 (0) 2022.08.16 김대건 신부 다룬 윤시윤 주연작 '탄생', 시그니스 세계총회서 첫 선 (0) 2022.08.16 '헌트' 제작 비하인드, '슈트, 이정재x정우성 육탄전, 로케이션' (0) 2022.08.12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클린', 애드리언 브로디 강렬 액션 (0) 2022.08.11 스틸로 미리 보는 '늑대사냥', 태평양 위 움직이는 교도소 강렬 비주얼 (0) 2022.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