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즈 라이트이어' 우주에서 펼쳐진 버즈 성장담영화 잡담 소식 2022. 5. 30. 10:40728x90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 버즈는 일행들과 임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뜻밖의 실수를 저지르게 되고 이로 인해 미지의 행성에 도착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는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고, 다 함께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운명을 건 미션에 뛰어들게 되고 그 과정에서 시간 팽창을 경험하게 된다.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해 버즈는 주니어 경비대 이지, 모, 다비 그리고 반려 로봇 고양이 삭스로 구성된 새로운 정예 부대를 결성하게 된다. 이들은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신뢰를 쌓아가며 진정한 팀플레이를 선보이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인다.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라인 감독은 "큰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개인과의 협력, 즉 팀워크가 중요하다. 우리 사회는 개인을 중요시하지만 집단에는 엄청난 가치가 있다. 이번 작품은 한 캐릭터가 그 사실을 깨닫는 과정이다"라고 밝혀 혼자가 아닌 함께해야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수많은 일들에 대한 의미와 그 과정에서의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영화는 '토이 스토리' 레전드 버즈 라이트이어의 성장을 담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늘 자신감 넘치는 유능한 우주 비행사 버즈가 자신의 잘못된 판단으로 모두를 행성에 고립시키게 되고 그것에 죄책감을 느낀다. 버즈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크리스 에반스는 "버즈는 항상 단호하고 자신감 넘치는 영웅과 같은 캐릭터지만, 이번에는 불확실함 속에서 때때로 실패를 겪는 인간적인 면모를 많이 드러낸다"면서 또다른 캐릭터의 면모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이처럼 실수를 저지른 뒤,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며 자신도 몰랐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는 버즈의 성장 스토리가 기대를 모은다. 6월 15일 개봉.
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멤버 미' 북한 정치범 수용소로 끌려간 9세 소년의 여정 (0) 2022.05.31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한산: 용의 출현', 이순신이 된 박해일 (0) 2022.05.31 '범죄도시2' 신스틸러 보는 재미, 박지영부터 음문석까지 (0) 2022.05.30 '마녀 2' 베일 벗은 7인 캐릭터 포스터, 신시아부터 조민수까지 (0) 2022.05.26 박찬욱 감독 '헤어질 결심' 해외 반응, "훌륭한 로맨스" 감탄 (0) 2022.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