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송강호·강동원·아이유 주연 '브로커'영화 잡담 소식 2022. 4. 20. 13:29728x90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세탁소를 운영하지만 늘 빚에 시달리는 상현(송강호)과 베이비 박스 시설에서 일하는 보육원 출신의 동수(강동원). 거센 비가 내리는 어느 날 밤, 그들은 베이비 박스에 놓인 한 아기를 몰래 데려간다. 하지만 이튿날, 생각지 못하게 엄마 소영(이지은)이 아기 우성을 찾으러 돌아온다. 아기가 사라진 것을 안 소영이 경찰에 신고하려 하자 솔직하게 털어놓는 두 사람. 우성이를 잘 키울 적임자를 찾아 주기 위해서 그랬다는 변명이 기가 막히지만 소영은 우성이의 새 부모를 찾는 여정에 상현, 동수와 함께하기로 한다.
한편 이 모든 과정을 지켜본 형사 수진(배두나)과 후배 이형사(이주영). 반 년째 이어온 수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 결정적 증거를 포착하기 위해 이들의 뒤를 조용히 쫓는다. 베이비 박스, 그곳에서 의도치 않게 만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브로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기를 달래는 엄마 소영(이지은)의 나지막한 자장가로 시작된다. 베이비 박스에서 아기를 몰래 데려와 특별한 거래를 하려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송강호)과 파트너 동수(강동원)의 모습도 눈에 띈다.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소영과 브로커들의 예상치 못한 동행은 특별한 여정 뒤 숨겨진 저마다의 사연에 궁금증을 더한다.
오래 지켜봐온 사건을 마무리 짓기 위해 이들의 여정을 뒤쫓는 형사 수진과 후배 이형사(이주영)의 모습은 묘한 긴장을 자아내는 가운데, 세차하는 차 안에서 다 함께 웃음을 터뜨리는 브로커들의 모습은 "우리랑 이제 행복해지자꾸나"라는 상현의 대사와 어우러진다.
힘 있는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로 전 세계를 사로잡아 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 '브로커'는 6월 개봉 예정이다.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2022년 라인업 공개 '기묘한 이야기4'부터 연상호 감독 신작까지 (0) 2022.04.20 '왜 그녀는 아버지를 죽여야만 했나' 베스트셀러 원작 '퍼스트 러브' (0) 2022.04.20 마블 히어로 사상 최초 4번째 솔로 무비 '토르: 러브 앤 썬더' (0) 2022.04.19 '매스' 아이를 잃은 두 부모의 슬픔, 절망, 분노, 후회 (0) 2022.04.19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버즈 라이트이어', 운명을 건 탈출 미션 (0) 2022.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