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리 보는 NEW 마블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의 탄생영화 잡담 소식 2021. 11. 3. 10:17728x90
영화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 질환을 앓던 모비우스(자레드 레토) 박사가 자신과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치료제를 찾아 나섰다가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 원작 코믹스에서 스파이더맨과 맞선 적수 마이클 모비우스 박사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이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베놈' 제작진이 선보이는 새로운 마블 안티 히어로 작품이다.미리 보는 영화 '모비우스'
인류를 구원하고자 했던 박사 모비우스가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로 거듭나는 스토리가 궁금증을 더하는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모비우스 박사가 자신과 같은 희귀 혈액 질환을 앓고 있는 전 세계의 환자들을 위해 치료제를 찾아 위험한 여정을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지는 "치료제를 찾으려면 한계까지 도전해야죠"란 모비우스의 대사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그의 비장한 각오를 짐작케 한다. 하지만 모비우스는 그 여정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게 되고 2개월 간 실종된 후 발견되는 모습이 이어져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의문을 더한다.
모종의 사건을 겪은 모비우스가 "죽음에서 살아나니까 다시 태어난 기분이야. 내 속에 있는 뭔가가 사냥을 원하고 피를 원해"라고 말하며, 초인적인 힘, 스피드, 음파 사용 능력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강렬한 비주얼로 변하는 모습 또한 긴장감 넘친다.
이어 통제불가한 능력을 지니게 된 모비우스를 죽이려 하는 자들과 그를 이용하려 하는 자들의 모습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고뇌하는 모비우스의 모습과 함께 "구원자인가, 파괴자인가"란 카피가 더해져 선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안티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그의 정체를 묻는 질문에 모비우스가 "나는 베놈이다"라고 농담하는 장면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베놈을 잇는 새로운 마블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는 2022년 1월 개봉 예정이다.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일이' 70년대 서울의 공기 담아낸 생생한 작화 (0) 2021.11.03 스틸로 미리 보는 마블 히어로 커플 '완다비전'의 결혼 생활 (0) 2021.11.03 스틸로 미리 보는 디즈니 판타지 뮤지컬 '엔칸토: 마법의 세계' (0) 2021.11.03 이혼하면 반려견은 누가 키워?? 현실로코 '후겟츠 웨슬리' (0) 2021.11.02 리암 헴스워스·존 말코비치·빈스 본의 완전범죄 스릴러 '크라임 보스' (0) 202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