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버즈 라이트이어', 무한한 우주 저너머로영화 잡담 소식 2022. 5. 17. 10:50728x90
전 세계가 사랑하는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작품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는 '토이 스토리'의 레전드 버즈와 상상초월의 팀플레이를 예고하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겼다. 위풍당당한 모습의 버즈와 반려 고양이 로봇 삭스, 그리고 각양각색의 개성을 예고하는 정예 부대 요원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우주적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특히 '버즈 라이트이어'에서 버즈의 무한한 모험이 시작된 이유, 그리고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팀을 결성하기까지 겪는 우여곡절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는 버즈는 "난 버즈 라이트이어. 언제나 확실하지!"라고 자신 있게 외치지만, 본인의 실수로 많은 이들이 미지의 행성에 고립되자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게 된다. 이어 반려 고양이 로봇 삭스와 임무를 위한 우주 항해를 떠나게 되고, 또 한 번의 불시착으로 알 수 없는 행성에 정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이지와 그의 친구들은 행성을 공격하는 외계 우주선을 격추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버즈는 이들과 함께 거대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여정을 함께 떠난다.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임무 속, 과연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은 무사히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 밖에도 예고편 곳곳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소울' 등 디즈니·픽사 제작진이 선사하는 우주 공간과 다채로운 볼거리가 눈길을 끈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했다. 여기에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활약을 예고했다. 6월 국내 개봉 예정.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녀 2' 다시 합류한 조민수, 마녀 프로젝트 창시자 (0) 2022.05.18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프로덕션 비하인드 썰 (0) 2022.05.18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마녀 2', 베일에 싸인 새로운 마녀 (0) 2022.05.13 5년만에 돌아온 '범죄도시2', 빅매치 포인트 세가지 (0) 2022.05.11 박찬욱 감독, 탕웨이&박해일 주연 수사멜로극 '헤어질 결심' (0) 2022.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