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불릿 트레인', 운 나쁜 킬러 브래드 피트 수난기?영화 잡담 소식 2022. 7. 11. 13:23728x90
'불릿 트레인'은 미션수행을 위해 탈출이 불가능한 초고속 열차에 탑승한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와 고스펙 킬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을 담은 논스톱 액션 영화다.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불릿 트레인'
공개된 예고편은 복귀 후 주어진 첫 임무 수행을 위해 열차에 올라타 고군분투를 펼치는 레이디버그(브래드 피트)의 모습이 담겼다.
그에게 내려진 미션의 정체는 바로 의문의 서류 가방을 탈취하라는 것. 실패를 거듭하던 언럭키 가이로서의 명성과는 달리 손쉽게 목표물을 찾은 레이디버그는 어쩐지 수상한 느낌에 서둘러 열차에서 내리려고 하지만, 갑자기 등장한 킬러 울프(배드 버니)의 살벌한 공격에 휘말려 실패하고 만다.
사실 열차 안에는 울프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속내는 사이코패스인 프린스(조이 킹)과 전혀 닮지 않은 잔혹한 쌍둥이 킬러 탠저린(애런 테일러 존슨)과 레몬(브라이언 타이리 헨리)까지 그의 임무를 방해하기 위한 최강의 킬러들이 함께 타고 있었다.
"간단하다고? 이 기차에 나만 있는게 아냐"라며 미션 중개인 마리아비틀(산드라 블록)에게 불평을 늘어놓는 레이디버그. 과연 그는 자신의 바람대로 고스펙 킬러들의 무차별적인 공격을 피해 무사히 열차에서 내려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
'불릿 트레인'은 세계 최고의 배우 브래드 피트가 언럭키 가이 레이디버그 역을 맡아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함께 위트 넘치는 대사로 예상치 못한 웃음을 전한다. 여기에 조이 킹, 애런 테일러 존슨,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배드 버니 등 흥행 메이커들이 총출동했다.
'데드풀 2', '분노의 질주: 홉스&쇼', '존 윅'의 데이빗 레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아 특유의 거침없는 스피드와 남다른 코미디 감각을 더한 논스톱 액션 블록버스터를 완성했다. 8월 24일 개봉 예정.728x90반응형'영화 잡담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르: 러브 앤 썬더' 초특급 카메오, 맷 데이먼부터 크리스 헴스워스 찐 가족까지 (0) 2022.07.12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미니언즈2', 꼬마 그루와 미니언 치명적 귀여움 (0) 2022.07.11 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정병길 감독X주원 리얼 액션 '카터' (0) 2022.07.08 2차 스틸로 미리 보는 전쟁 액션 대작 '한산: 용의 출현' (0) 2022.07.08 '미니언즈2' 새로워진 포인트, NEW캐릭터부터 레트로 뮤직까지 (0) 2022.07.07